본문 바로가기
X STORY

알뜰요금제로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을 동시에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by 어느 XX 2024. 4. 13.

 

이전에 유독픽으로 유튜브 프리미엄과 각종 혜택을 5,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드렸었는데 이번에는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 두개를 동시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들어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넷플릭스 &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넷플릭스
유튜브

 

오늘 소개드릴 이벤트는 기존 유플러스(LG U+) 사용자가 아닌분들에게도 이용이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요금제는 지금보다 내리고 월 14,900원 하는 유튜브프리미엄과 만원에 상당하는 금액의 넷플릭스 이용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해당 포스팅 글 내용을 잘 확인하시고 통장과 지갑을 지킬 수 있기위한 도움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알뜰요금제 보다  '유플러스 다이렉트 유심 요금제' 

요즘 약정기간이 끝나고 비싼 요금제를 내기에는 부담스러워 알뜰요금제로 갈아타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있습니다. 대표적인 3통신사 LG/KT/SKT 과 비교하면 같은 조건에도 알뜰통신사의 요금제가 훨씬 저렴하기 때문이죠.

 

또한 알뜰통신사로 바꾸려는 대표적인 이유 중 하나는 인터넷과 TV, 가족결합할인으로 전체할인금액과 비교해봤을때도 알뜰요금제 사용으로서 아껴지는 금액의 수준이 너무나 차이나기 때문이죠.

 

물론 알뜰통신사를 이용한다고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기존 통신사의 멤버십 혜택을 포기해야 하고 마일리지 사용 등 누리던 혜택들은 포기해야된다는 없으면 아쉬울 수 밖에 없는 단점이 존재하죠.

 

5G 다이렉트65
5G 데이터 무제한 사용가능
테더링+쉐어링 데이터 총 50GB 제공
스마트 기기 1대 월정액 할인 (최대 11,000원)
집/이동전화 무제한 + 부가통화 300분
문제메시지 당연히 기본제공

넷플릭스 무료 이용권 지급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이용권 지급
네이버페이 매달 1만원 지급

 

넷플릭스이용권-유튜브프리미엄-네이버페이

 

U+ 유플러스 멤버십 혜택과 결합할인도 그대로 이용

 

위에서 설명드렸듯 알뜰요금제의 단점 결합혜택과 멤버십사용 포기, 다이렉트 요금제에서는 이 모든것을 이용할 수 있으면서도 가격은 동일 스펙의 알뜰요금제보다 낮은 금액입니다.

 

 

실질적으로 계산된 금액  월 30,000원 

넷플릭스와 유튜브프리미엄 이용권을 무료로 주는데 네이버페이까지 매월 만원씩 지급해준다?

 

대한민국에 계시는분들이라면 유튜브프리미엄과 넷플릭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와 같이 저의 삶에 녹아들어져있습니다. TV보단 시리즈 드라마를 영화관 보다는 OTT로 영화를 보는 시대죠.

 

요금제 65,000원에서 이용권 금액과 지급되는 네이버페이 가격을 제외하면 저희는 무제한 요금제를 단 3만원이라는 금액으로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점. 더 이상 기존의 요금제를 사용할 이유가 없어졌다고 생각합니다.

 

 

통신사 이동, 약정기간? NO!

유플러스닷컴 다이렉트 유심 요금제의 경우에는 별도의 약점이 없습니다. 쓰던 휴대폰, 번호 그대로 사용하고 유심칩만 바꿔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통신사 고객분들은 자급제폰 요금제 가입을 통하여 해당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송 기다림없이 지금바로 가입가능 eSIM

esim

아이폰XS, 갤럭시Z 플립4, 폴드4 이후 휴대폰을 구매하여 사용중인 분들께서는 따로 USIM 유심칩을 배송 또는 통신사 방문을 하지않으셔도 즉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eSIM이란 물리적인 카드가 필요하지 않고, 소프트웨어 속 프로파일을 통하여 사용자를 식별하고 접속할 수 있는 간편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오래된 스마트폰을 제외하고는 거의 다 탑재되어있다고 하니 본인기종은 해당되는지 꼭 확인하셔서 시간을 아낄 수 있으시길 바랍니다!

 

 

 

 

OTT 쉐어서비스, 플랫폼별 가격비교 순위 총정리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유튜브프리미엄 등)

이제는 OTT가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입니다. 영화관 개봉영화의 수는 점점 줄어들고 제작사에서도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 같은 플랫폼에서의 활동을 주력으로 바꾸는 추세입니다. 동시에

whodontknow.tistory.com